화요일, 8월 15, 2006

애플 컴퓨터 A/S 대 델 컴퓨터 A/S

최근 가격을 떨어뜨리면서
매킨토시 하드웨어의 품질이 너무 들쓱날쑥하다는 말이 많다.
새 하드웨어를 사면서 뽑기를 잘해야 한다는 말이 나오면
그 제품의 품질관리는 이미 끝장이라고 봐야겠다.

새로 벤즈 세단을 사면서... 혹시 소음이 많이 나지 않을까,
와이퍼가 불량이지 않을까, 자동차 휠 어라인먼트가 잘못되지 않을까
하고 고민하게되는 거와 같으니까.

마침 집에 델 노트북이 하나 있다.
이녀석은 내 매킨토시처럼 애지중지 하지도 않는
자동차로 말하면 막 굴리는 트럭과도 같다고 할까?
(맥은 스크래치 하나도 신경쓰는 벤즈 세단^^)

그런데 델이 문제가 생겼을때, 24시간 전화 상담원,
노트북 바닥에 있는 서비스 코드를 불러주니
자세한 정보가 모두 상담원에게 나오는 모양이다..
부품이나 인스톨 시디롬 등을 택배로 부쳐주는 그 서비스.
그리고 나서는 본사에서 내게 오는 확인 전자우편.
애플 컴퓨터의 서비스는 델의 서비스를 확실히 벤치마크 해야 한다.
내가 피시를 구입한다면? 나는 델을 추천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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