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7월 06, 2006

델의 전화 서비스


델 노트북 래티튜드 D505의 키보드 일부가 고장이다. 서비스 센터에 가서 반 나절은 보낼 생각하고 콜센터에 전화를 했다. 080-200-3800.

한국말이 서툰 상냥한 여성이 서비스 태그 번호를 불러달라고 한다. 노트북 뒷면에 붙어 있는 서비스 태그번호를 불러주니 

ㄱ. 노트북 기종
ㄴ. 워런티 기간 (무상 수리 워런티는 지났고, 무상 부품 배달 워런티는 아직 유효)
ㄷ. 구입자 이름과 주소

가 나온다. 태그의 글자가 지워질까봐 노트북 바닥에 약간 튀어나온 테두리가 있고 거기에 스티커가 붙어 있었다.

내게 새로운 키보드를 내일 배달해주고, 설치 안내문은 전자우편으로 보내주겠다고 한다. 워후! 마이클! 고!

댓글 없음: